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인간이 뭔데ㅋㅋㅋ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12. 01:40

    키가 작고 뚱뚱한
    나는 누군가를 만날 때마다 항상 나 자신이다.
    이 스타일에 흡수되는 스타일입니다.
    하지만 그 남자의 성격과 성향은
    내가 가스등에 있는 것 같아
    내가 병신처럼 느껴지고 약간 불리한 입장에 있고
    나는 비합리적인 사람들을 용납하지 않습니다.
    니가 날 안고 술마시면서 할말마다 너가 한거같아
    한 마디 한 마디 거침없이 돌아가니까 참아
    저를 보고 싸이코라고 하셔서 자리를 비우고 집에 가더라구요 ㅋㅋㅋㅋ
    맞아서 진짜 화났어?
    나는 매일 이랬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